자유게시판

[스크랩] 3박4일 일본연수 4

산다람지 2017. 8. 12. 09:49

오후에는 몇년전에 화산이 폭발한 온천으로 구경을 하고

온천물이 80%라 들어 갈수가 없쥬

온천수를 맛볼수 있는곳

일본에서는 이곳을 지옥이라고 한답니다

온천지역이라 곳 곳에 김이 모락 모락 나오네요

유황을 제배로 키우기 위해 이렇게 한답니다

요렇게 유황이 자란다고 하네요
진짜 유황 재배지는 80도라 들어가지를 못한다고 하네요

일본산은 보기에는 푸른것이 좋아 보일지 몰라도
우리나라 처럼 아름다운 단풍도 귀암 절벽도 없고. 별루 네요

한국분이 운영하는 식당이라고 하는데요 맛은 별~~~~~~~루

다람쥐는 이쁘네요

벌꿀에 장수말벌을 한마리씩 넣어서 파네요

일본 정통식 이라네요

출처 : 【우수카페】신비한 약초세상
글쓴이 : 산다람지 원글보기
메모 :